11 |
환불 가능한가요?
|
상품 배송 전 취소의 경우 전액 환불 가능하나, 상품 배송 후 환불요청건에 대해서는
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|
10 |
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가요?
|
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해당 사유에 따른 교환 및 반품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식품 배송이므로 제품의 이상 유무의 판단을 위해 포장 오픈 전, 후의 사진을 첨부해 주시면
빠른 처리 가능하십니다.
|
9 |
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발행은 가능한가요?
|
|
8 |
배송현황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
|
홈페이지 상단 메뉴에서 주문/배송조회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십니다.
|
7 |
회원 탈퇴는 어디서 하나요?
|
회원 탈퇴 신청은 고객센터 또는 이메일로 탈퇴 신청을 해 주시면
본인 확인 후 탈퇴 처리 되십니다.
|
6 |
주문자와 배송 받을 주소가 다른 경우 어떻게 하면 되니요
|
수취인 정보란에 실제 배송 받으실 주소와 배송 받으시는 분의 정보를 기입해 주시면 됩니다.
|
5 |
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잊어버렸어요
|
로그인 페이지에서 하단 아이디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해당 페이지 이용에 어려움이 있으신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.
|
4 |
상품 구매 후 지정일에 배송 받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
|
주문 시 물건을 받기를 원하시는 날짜를 명시해 주시면 가능합니다.
단, 택배사 사정으로 인한 1일 정도의 오차는 있을 수 있사오니
꼭 고객센터로 문의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.
|
3 |
계좌로 상품 주문 후 카드결제 방법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?
|
고객님이 결제하시기 전에는 카드결제로 다시 주문 및 결제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.
단, 결제를 진행하신 후에는 고객센터로 바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.
|
2 |
대량 구매 시 할인은 얼마나 받을 수 있나요?
|
대량 구매 할인 혜택에 대해서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
필요하신 수량 체크 후 견적서 또는 유선상으로 안내 드립니다.
또한, 식당 주문건에 대해서는 직접 방문 및 상담도 진행하고 있사오니
많은 문의 바랍니다.
|
1 |
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|
민가네식품의 모든 상품은 당일 16:00 까지의 주문건에 대해 당일 배송처리 되십니다.
단, 택배사 휴무 일정에 따라 배송이 연기 되실 수 있으나 해당 사유 발생 시에는
사전 공지 및 안내 드립니다.
|